오늘은 우리 집 막둥이 '아리'와 함께 갈 수 있는 반려견동반이 가능한 식당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예전에 갈 때는 반려견동반식당인지 알지도 못했지만 우리 집 막둥이가 생긴 이후 데리고 갈 수 있는 식당을 찾다 보니 똑같은 곳이었습니다. 강아지도 즐길 수 있는 팔공산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중대동 380
텍사스 바비큐집으로 이미 유명한 팔공산 맛집입니다.
위치 : 대구 동구 파계로 490-4
영업시간 : 11:30 ~ 21:00 / 라스트오더 20:00 / 월요일휴무
전화번호 : 0507-1241-3890
정보 : 단체이용가능, 무선인터넷, 포장, 반려동물동반가능, 예약, 유아의자, 주차가능
주말이 되면 아이와 강아지와 함께 나들이를 가곤 합니다. 강아지 때문에 가급적이면 식사를 집에서 하고 나가지만 가끔 집밥 말고 외식이 하고 싶을 땐 우리 막둥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을 미리 찾아보고 가곤 합니다.
단풍이 이쁜 팔공산으로 나들이를 가게 되면 들리는 식당 중 강아지를 데리고 갈 수 있는 맛있고 특별한 식당 중대동 380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반려견을 동반하는 팀과 반려견이 없는 팀의 출입구가 다릅니다. 반려견을 동반하게 되면 가게 뒤쪽입구를 이용하여 출입이 가능합니다.
뒤쪽으로 들어가면 야외테이블과 실내테이블이 있어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테이블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텍사스바비큐 맛집이지만 스페셜메뉴로 오리백숙과 누룽지백숙메뉴도 있습니다. 백숙은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으니 저희는 항상 바비큐세트메뉴를 주문하여 먹습니다. 메뉴주문 시 바비큐 주문시간은 20분~30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면 바로 준비가 되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메뉴 준비시간과 먹는 시간까지 강아지들이 기다리려면 아무래도 심심할 것 같기 때문입니다.
반려견 동반식당이기는 하나 반려견이 없는 사람들도 오기 때문에 반려견은 목줄을 하거나 유모차에 있도록 해야 합니다.
반려견들이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준비되어 있고 따로 반려견이 먹을 사료나 간식을 준비하셔도 됩니다.
전 항상 바비큐 세트메뉴를 시켜 먹는 편입니다. 토르티야에 바비큐를 싸서 먹을 수도 있고 공깃밥을 따로 시켜 고기와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코울슬로 샐러드가 특히나 맛있어서 늘 추가로 먹는 편이죠.
사람은 이렇게 먹고 강아지메뉴로는 돼지고기 목살을 간 없이 삶아서 찢어서 나오는 메뉴입니다. 우리 집 막둥이는 돼지고기 알레르기가 있어서 처음에 멋모르고 먹였다가 다음부터는 사료와 간식을 챙겨서 가고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특식이 먹고 싶으시다면 팔공산 나들이로 텍사스바비큐 맛집 중대동 380으로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