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

김수현은 김새론 장례식에 왜 참석하지 않았을까?

by 착한야시 2025. 3. 19.
반응형

김수현과 김새론의 논란

배우 김수현과 고(故) 김새론의 관계에 대한 논란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새론의 유족은 두 사람이 6년간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김수현이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그러나 김수현의 소속사인 골드메달리스트는 이러한 주장을 부인하였죠. 김수현과 김새론이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약 1년간 교제했으며, 이는 김새론이 성인이 된 이후의 일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출처 : 스포츠경향

장례식 참석여부

이러한 상황에서 김수현이 전 연인인 김새론의 장례식에 참석하지 않은 것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아무리 사이가 나쁜 상태라 하더라도 연인 관계였던 이의 마지막 가는 길에는 참석을 하는 것이 인간 된 도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연예계에서는 이전에 연인 관계였던 인물이 사망했을 때 조문을 오는 사례가 종종 있었기 때문이죠.

배우 김주혁의 장례식장에는 이전 6년간 교재했었던 김지수가 장례식에 참석하여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샤이니의 종현 장례식장에는 이전 연인으로 알려진 배우 신세경이 참석하였죠.

사진 출처 : 스포츠동아

물론 전 연인과의 관계는 사적인 영역이지만 연예인이라면 더군다나 대중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톱스타라면 논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은 미처 하지 못했던 걸까요?

김수현의 경우, 고인의 유족과 일부 대중은 그의 장례식 불참을 비판하고 있지만,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관계와 상황을 고려할 때 조문 여부는 개인의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김수현의 행동으로 이전의 다른 연예인들의 행보가 계속 비교되며 회자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김새론과 김수현의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의 사례를 보면 연예인들의 사적인 선택이 어떻게 공적인 논란으로 이어질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연예인들은 이러한 상황에서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진실이 얼른 밝혀지고 더 이상의 근거 없는 소문과 악플이 나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